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오늘 하이퐁 날씨 미쳤네요 ☀️
더위탈출
8시간 전
245
오늘 체감온도 40도... 너무 덥네요. 에어컨 빵빵한 카페 추천 부탁드려요!
16
저장
공유
댓글 3
교민A
10분 전
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! 저도 참고할게요.
5
답글
하이퐁러버
25분 전
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.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:)
3
답글
정보왕
VIP
1시간 전
추가로 말씀드리면, 근처에 비슷한 곳이 하나 더 있어요. 필요하시면 DM 주세요.
8
답글
홈
커뮤니티
뉴스
지도
마이페이지